PR

모바일 기대작 ‘2079 게이트식스’ 사전예약 50만 돌파2019.04.08

2018년 4월 4일 보도자료 배포

- 가상현실 RPG ‘2079 게이트식스’ 사전예약 참여자 50만 명 돌파!
- 4월 9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통해 정식 출시 예정
-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와 각 스토어 통해 오픈 전까지 참여 가능해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4일(목) 밝혔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및 링크, 스트라이커와 같은 전략 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으로 전투 본연의 즐거움 또한 보장한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50만 돌파를 기념해 ‘2079 게이트식스’의 주인공 ‘렉스’의 시선이 담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달 선보인 프로모션 영상의 후속편으로 매력적인 세계관을 보다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정식 론칭 후 TV CF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2079 게이트식스’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신청 가능하고, 참여자에게는 ‘캐릭터 소환권 3장’과 ‘데이터필 5만 개’, ‘10만 골드(스토어 참여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게임은 4월 9일(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2079 게이트식스’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사전예약보상들은 초반 게임플레이에 큰 도움이 될 만한 재화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사전예약 기간 안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