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신의 키스>, 크리스마스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2016.12.27

2016년 12월 21일 보도자료 배포

- 다음달 3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인기 파일럿 5종 크리스마스 코스튬 추가
- 게임 내 크리스마스 장식과 산타 양말, 크리스마스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
- ‘에노모토 츠바사’ 등 3명 파일럿 시나리오 및 연합 관련 편의 기능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코스튬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수) 밝혔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보유한 캐릭터는 인기가 높은 파일럿 5종으로 ‘에노모토 츠바사’, ‘정이영’, ‘아리엘 로시’, ‘일라이다 만’, ‘민유현’이다. 각 캐릭터 별 크리스마스 코스튬은 오는 2017년 1월 3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장식과 산타 양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크리스마스 장식은 작전지 보상으로 제공하며, 산타 양말은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누적 소비량에 따라서 혹은 매일 변경되는 특별 미션을 완료하거나 누적 출석 일수에 맞춰 지급한다.

이벤트에서 획득한 아이템으로 특별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교환할 수 있다. 메인 캐릭터 ‘정이영’과 집시의 후예 ‘아리엘 로시’의 코스튬의 경우 작전지 전투에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코스튬을 바꿀 수 있으며, ‘일라이다 만’, ‘민유현’은 산타 양말로 코스튬 교환이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 ‘에노모토 츠바사’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은 누적 출석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상점에서 다이아를 구매하면 20% 상당의 다이아를 보너스로 증정하고, 게임 내 ‘로즈 러들럼’, '에노모토 츠바사', '아리엘 로시' 3명의 파일럿 시나리오를 추가했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연합 관련 편의 기능을 추가하고 일부 파일럿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여신의 키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oddesskiss